집순이 집돌이 여러분들은 집에 며칠까지 계속 있을수 있으세요?

이번 주 주말에 아무 약속이 없어서 방에서 내내 유튜브만 봤는데 오늘 밖을 나오니까 다시 방에 들어가기가 싫네요... 평소에 집순이라고 생각했는데.... 여러분들은 며칠 연속으로 집에 있을수있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일주일 정도는 집에 잘 있는거 같아요

    낮잠도 자고 밀린 드라마도 보고 하다보면 시간 잘 가더라구요 워낙에 집순이 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일주일 지나면 좀 심심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나가긴 하지만 요즘은 워낙 좋아져서 장도 누워서 휴대폰 딸깍하면 집 앞으로 배송 오고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게 많아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은행 가는 거 빼곤 집에 자주 있습니다

  • 저는 나가 노는것도 좋아하고 안에 있는것도 좋아하는데요 저는 티비 핸드폰 그리고 식량 다 있다는 가정하게 한달도 넘게 있을 수 있을거 같은데 생각처럼 그때되면 또 싫을랑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회사에 앉아서 생각해보면 무한대로 침대에 있을 수 있을거 같그먼유

  • 저는 5일?이 최대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ㅋㅋㅋ 전에 방학 때 최대 5일동안 집 안에서만 있었는데 2일차때까지는 행복했는데 점점 밖에 나가서 누구 만나고 싶고 그렇더라고요ㅎㅎ 5

  • 일주일 정도는 집에서 이런저런것을 하면서

    시간이 흘러도 잘지낼 자신있는데요 그이상

    머물러있으면 밖에 잠깐이라도 나가야 활력도

    생기고 무기력한기분이 들지않을것 같아요

    집에만 계속있으면 답답하기도 하고요

  • 한 일주일 정도?까지 가능하지 않을까요 아직 한번도 그정도로 쉬어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겟지만 일주일은 충분히 있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 저도 집에서 머물면서 잘 쉬고 밖에 잘 나가지 않는 편의 사람이지만

    저는 하루 정도가 맥시멈으로 집에서 머물 수 있는 기간 같습니다.

    아무리 집이 좋아도 바깥도 다녀 봐야 하고

    외부 공기도 마셔야지

    살아갈 수 있어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