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벽히지지받는설렁탕
채택률 높음
학생 여러분은 하루 뭐 먹고 사시나요??
전 고3인데요! 제가 평균적으로 먹는건지.. 얼마나 먹으시는지 궁금해요! 전 오늘 양배추에 케찹,빵,사과 먹었구요 점심은 참치김밥 1.5줄? 먹구 후식으로 수박! 저녁에는 쿠우쿠우 가서 5접시? 먹은거 같아요(여러분은 뷔페가면 몇접시정도 드시나용..?)
고민상담
완벽히지지받는설렁탕
전 고3인데요! 제가 평균적으로 먹는건지.. 얼마나 먹으시는지 궁금해요! 전 오늘 양배추에 케찹,빵,사과 먹었구요 점심은 참치김밥 1.5줄? 먹구 후식으로 수박! 저녁에는 쿠우쿠우 가서 5접시? 먹은거 같아요(여러분은 뷔페가면 몇접시정도 드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