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년제대학 졸업학점 부족 학점은행제로 학점채우기~~
안녕하십니까? 제가 4년제 대학을 다니다가 4학년까지 마쳤는데 총학점 5학점이 부족해서 졸업을 못한다고 학교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착가해서 수강신청을 잘못했나 봅니다~ 현재 직장인이라 학교는 못다니는데 이럴경우 학점은행제로 부족한 학점을 채워서 졸업을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십니까? 제가 4년제 대학을 다니다가 4학년까지 마쳤는데 총학점 5학점이 부족해서 졸업을 못한다고 학교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착가해서 수강신청을 잘못했나 봅니다~ 현재 직장인이라 학교는 못다니는데 이럴경우 학점은행제로 부족한 학점을 채워서 졸업을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