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컴퓨터공학과 학생 진로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컴퓨터공학과 재학 중인 대학생인데요
여러 과목을 배우니 어떤 진로가 있는 지
무엇을 공부해야 좋은 개발자가 되는지..
파이썬 자바 언어를 일단 공부할까합니다
(아무런 진로에 관한 생각이 안들어서..)
언어 공부 방법도 알려주세요
(현재는 책만 사서 기본서 그냥 따라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컴퓨터공학과 재학 중인 대학생인데요
여러 과목을 배우니 어떤 진로가 있는 지
무엇을 공부해야 좋은 개발자가 되는지..
파이썬 자바 언어를 일단 공부할까합니다
(아무런 진로에 관한 생각이 안들어서..)
언어 공부 방법도 알려주세요
(현재는 책만 사서 기본서 그냥 따라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