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해찬 전 총리 장례 소식
많이 본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퇴한 사용자
설탕 대체품들이 많은데 아이들음식 할때는 어떤걸 사용하면 좋을까요?
설탕을 사용하지 않으려합니다. 우리 아이를 위해서!
대체품들은 시중에 많던데 이중에서 건강한 단맛을 낼 수 있는 것은 무엇이있을까요?아이들 음식 요리할때 사용하려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올리고당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 특히 유익한 장내 세균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리바이오틱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칼로리가 낮고 많은 식품에서 설탕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리고당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을 수 있지만 적당히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설탕을 대체를 하는것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사용하는곳이 다 다르기 때문에 단맛으로만 한다고 하면 아마도 꿀을 사용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설탕 대신 채소, 천연 감미료 활용을 해보세요.
직접 담근 과실청이나, 열량이 설탕의 1/4 정도인 올리고당, 당 흡수를 줄이는 자일로스 성분 함유 설탕을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