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성실한따오기76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엔 어떤게 있을까요?
주변에 결혼을 먼저해서 육아를 하는 친구들을 보면 아이들이 먹는 것 때문에 고민이 많더라고요.
자신들은 대충 끼니를 떼우면서도 애들은 뭔가 건강하고 좋은 걸 먹이고 싶어하는데, 간식같은 경우엔 식단보다 더 신경쓰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나중엔 육아를 하게 될텐데, 같은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될지 생각해보니 궁금해지더라고요.
건강한 식단을 짜듯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으로는 과일, 요거트, 채소스틱, 통곡물 과자 등을 추천합니다.
또한 견과류나 씨앗을 활용한 스낵도 좋은 선택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