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데 걷기 no 식단no 방법 좀 알려 주실분?
뱃살을 빼고 싶은데 걷는거 말고 식단조절 이런거 제외하고 방법이 있을까요? 패스트푸드랑 밀가루 음식을 너무 좋아합니다 먹으면서 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뱃살의 경우 내장지방으로 단기간에 빼기가 어렵기때문에 식단을 어쩔수없이 진행해야합니다.
만약 식단을 하는게 너무 부담스럽다면 평소 드시던 식단에서 면요리는 한수저 정도 덜 드시고 햄버거의 경우 빵을 한쪽은 빼고 먹는 등 밀가루 섭취량을 조금 줄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