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말쑥한바다표범57
기상(일어난 직후)시에 꿀을 먹는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이것더것을 찾아보니 꿀이 도움이
된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기상(일어난 직후)시에 꿀을 먹는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기상직후 꿀을 섭취하면 혈당수치를 높여 오히려 다이어트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권장드리지않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꿀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공복에 드시는것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