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천식 때문에 응급실에 갔는데 X-ray, 피검사 까지 하는건 과잉 진료아닌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5
기저질환
천식
배우자가 천식이 너무 심해서 새벽에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X-ray, 피검사 까지 하고 결국은 스테로이드 주사 한대 맞고 좋아져서 집에 왔는데 과잉 진료아닌가요? 그냥 주사한대 맞으면 되는걸 진료비가 10만원 가까이 나오니 좀 그러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5
기저질환
천식
배우자가 천식이 너무 심해서 새벽에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X-ray, 피검사 까지 하고 결국은 스테로이드 주사 한대 맞고 좋아져서 집에 왔는데 과잉 진료아닌가요? 그냥 주사한대 맞으면 되는걸 진료비가 10만원 가까이 나오니 좀 그러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