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갑자기유망한도미
살안찌는체질 심지어 속이 요새안좋음 근데 벌크업하고싶은데 식단을어떻게해야할지
외배엽?체형이고 살안찌는체질이에요.
심지어 속이 요새안좋아요. 근데 벌크업하고싶은데 식단을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우유먹으면 설사할확률이늘어나요. 편의점에서파는 단백질음료도먹고잇긴한데 이거먹으면 속이 좀 ㅁ불편한거같아요.
근데 하루에 90~100g 의 단백질을 섭취해야돼요.
계란 닭가슴살 생선 만 주구장창먹기엔 너무 맛이없어서
삼겹살 , 치킨 , 돈까스 ,햄버거 등을 배달시켜먹는데
이게또 속에 안좋아요. ㅋㅋ
대체 뭘먹어야할까요?
일단 속안좋은건 아침조깅으로 해결해볼까합니다. 유산균이고 영양제고나발이고 달리기가 직빵일것같은 느낌이들어서요.
아니 여튼 뭐 어케야하죠. 한의원이라도가야하는걸까요 .한의원에서 체질개선해준다는데 이게 과학적으로 가능한건지의문입니다.
질문이 두서없는데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한국인의 하루 권장 단백질의 양은 약 55g 정도입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많이 먹어야 좋다는 연구들이 많기 때문에 현재 양은 크게 문제가 안 될것 같아요
현재 단백질 양을 유지하면서 근력 위주의 운동을 하세요
그러면 근육이 늘어나면서 벌크업이 자연스럽게 될 것 같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