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소방설비기사 따는데 4년제 대학은 비효율적인가요?
곧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고3입니다.
주변 친인척들이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이 좋다고 해서 4년제 대학의 소방방재과를 가려고 했는데 학점은행제로 따는 게 더 빠르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좀 혼란스럽습니다.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을 따는데 4년제 대학을 나오는 것에 특별한 이점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곧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고3입니다.
주변 친인척들이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이 좋다고 해서 4년제 대학의 소방방재과를 가려고 했는데 학점은행제로 따는 게 더 빠르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좀 혼란스럽습니다.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을 따는데 4년제 대학을 나오는 것에 특별한 이점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