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구조사를 꿈 꾸는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제목 그대로 현재 응급구조사를 꿈꾸고 있는 고3입니다!

응급구조학과를 진학하려고 하는데 3년제와 4년제의 큰 차이가 있을까요? 무조건 4년제를 가면 좋은 건가요?? 제가 공부를 엄청 잘하는 편이 아니라 3년제 아니면 좀 낮은 4년제를 가야 하는 상황이라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학마다 학과에 따른 편차가 존재한다고 봅니다. 취업을 잘 시켜주는 3년제 대학이 있을 수 있는 거고요,,, 만약 그 직업 자체에 관심이 있고 취업이 중요하다 생각하신다면, 3년이든 4년이든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요즘은 대학이 모든 걸 결정하진 않는다고 생각하거든요. 엄청난 네임드 대학이 아니라면요. 대학 학과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소개되는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잘 맞는 대학이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수험생 생활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