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응급구조학과 가는 이유… 현실적으로
소방 구급대원이 꿈인 고3입니다
저는 대구에 거주중이라 경일대 응구과를 희망중인데요
혹시 지금 응구과에 진학중이시거나 졸업 하신분들중에
현실적으로 졸업 후에 경채가 나을지 공채가 더 나을지
그리고 전문대와 4년제 각각 장단점 현실적으로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방 구급대원이 꿈인 고3입니다
저는 대구에 거주중이라 경일대 응구과를 희망중인데요
혹시 지금 응구과에 진학중이시거나 졸업 하신분들중에
현실적으로 졸업 후에 경채가 나을지 공채가 더 나을지
그리고 전문대와 4년제 각각 장단점 현실적으로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