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강력한여새275
제가 알기론 비타민 C가 우리몸에 좋구 이 비타민C가 가장 많이들어 있는 식재료로 레몬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레몬보다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재료가 있다는데 무엇인가요?
제가 알기론 비타민 C가 우리몸에 좋구 이 비타민C가 가장 많이들어 있는 식재료로 레몬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레몬보다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재료가 있다는데 무엇인가요? 답변 부탁 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보다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건 생각보다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대추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많은게 인디구나구스 일거예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