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통사 한국사 서술형대비 방법 알려주세요
통사,한국사
저희 학교가 공부도 잘하고 저 두 과목 시험도 꽤 어렵고 등급컷도 높습니다
한국사는 개념은 끝냈고 문제나 기출 대충 훑어보면 객관식은 쉽게 맞추는데 배점높은 서술형에서 계속 막힙니다
사회도 마찬가지고요
서술형 대비방법 알려주세요(문제집도 좋고 서술형 감점요소를 전혀 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통사,한국사
저희 학교가 공부도 잘하고 저 두 과목 시험도 꽤 어렵고 등급컷도 높습니다
한국사는 개념은 끝냈고 문제나 기출 대충 훑어보면 객관식은 쉽게 맞추는데 배점높은 서술형에서 계속 막힙니다
사회도 마찬가지고요
서술형 대비방법 알려주세요(문제집도 좋고 서술형 감점요소를 전혀 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