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어릴적 가지고 놀던 장난감은 어떻게 처리 하시고 계시나요?
저희집에는 아들과 딸 하나씩 있습니다. 하나는 아들은 이번에 중학생이 되었고 딸은 내후년에 중학교에 올라가는데요. 아들과 딸이 어릴적에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아직도 집에 보관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올해 말쯤 이사를 계획하고 있어 그 많은 장난감을 버려야 하나 아니면 중고로 팔아야 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혹시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 집에서는 아이들이 어릴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은 어떻게 처리를 하시고 계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