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비오는날 우산
회사에 출근하연 흡역구역이 따로있습니다. 흡연하는 동료친구와 쉬는 시간만되면 같이 가서 얘기도 하고 쉬기도 하는데 그럴때마다 간접 흡연을 합니다. 간접흡연이 더 안좋다고 하는데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잠이나
안녕하세요. 겸손한하늘소17입니다. 간접흡연을 하면 필터를 통해서 유해성분이 걸러지지않아서 직접흡연보다 더 안좋습니다.
응원하기
울통불퉁침팬치
안녕하세요. 우람한토끼58입니다.
담배는 생담배가 태워지는 담배보다 2~3배는 더 독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비흡연자는 생담배연기에 더 노출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