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런 문제로 화가 날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솔로면 솔로냐 놀리고
연애하면 남미새라 뭐라하고
헤어질만해서 헤어지면 100일 넘지 못하냐하고
100일넘게 만나서 헤어지면 진작헤어졌어야지 하는데
참 기분이 나쁘네요..
화가나고요...
연애관련 내용으로 그런거라 연애 카테고리로 질문해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솔로면 솔로냐 놀리고
연애하면 남미새라 뭐라하고
헤어질만해서 헤어지면 100일 넘지 못하냐하고
100일넘게 만나서 헤어지면 진작헤어졌어야지 하는데
참 기분이 나쁘네요..
화가나고요...
연애관련 내용으로 그런거라 연애 카테고리로 질문해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