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맥시코전 결과?? 16강 갈수 있을까요? 32강 상대는?

개인적인 궁금함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월드컵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체코전 이기고 이런저런 뉴스를 접하다 보니 또 월드컵에 대한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이 듣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멕시코전 전반전을 잠깐잠깐 봤을 때 보니까 우리나라 경기력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잘하면 1점차 승리 혹은 무승부도 가능할 거 같아요.

    만약 조 1위로 올라간다면 16강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조 2위나 3위로 32강 진출하면 32강이 한계로 생각됩니다.

    32강 상대는 아직 조별 예선이 한창 진행중이라 예상하기 힘듭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멕시코전도 이기면 좋을 거 같은데 경기내용을 보면 비길 거 같고 32강은 충분히 가고 16강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다만 32강 상대는 아직 결정된 것이 없습니다. 조별예선이 끝나야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