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기가 2ㅡ3일에 한번씩 깨서 2시간씩 놀다자요
9개월 아기 2ㅡ3일에 한번꼴로
밤늦은 시간이나 새벽에 깨면
2ㅡ3시간 놀다자서 너무 피곤하네요
7시반정도 밤잠 자는데
어느날은 9시 어느날은 10시
어느날은 새벽 1ㅡ2시..대중 없어요
엄껌 절정기라 아빠가 달래도 안되고
무조건 엄마한테 앵기고 안떨어지려 하고
엄마가 재워야 그나마 2시간뒤에 자는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요ㅜ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9개월 아기 2ㅡ3일에 한번꼴로
밤늦은 시간이나 새벽에 깨면
2ㅡ3시간 놀다자서 너무 피곤하네요
7시반정도 밤잠 자는데
어느날은 9시 어느날은 10시
어느날은 새벽 1ㅡ2시..대중 없어요
엄껌 절정기라 아빠가 달래도 안되고
무조건 엄마한테 앵기고 안떨어지려 하고
엄마가 재워야 그나마 2시간뒤에 자는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요ㅜ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