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탈퇴한 사용자
요즘에 커피숍이나 음식점을 가면 무인계산기를 많이 볼수 있습니다. 마트도 무인계산기를 많이 사용하나요? 이게 더 효율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마트에서 많이 사지 않을경우 무인계산기 많이 씁니다
헌데 좀 많거나 그러면 계산해주는 곳으로 가는게 더 빠르고 그래서 아직까지는 그렇게 많은 비중이 있는게 아닌거같아요
응원하기
네 마트도 무인계산기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무인계산기는 인건비 절감과 대기시간 단축, 효율성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