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까칠한그늘나비43
23년 6월 입사하고 24년 2월까지 일하고 퇴사 예정인데 연말정산 해야하나요?
해야한다면 회사에 어떤서류를 제출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23년도 소득에 대해서 연말정산을 하셔야 하며,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pdf자료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