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질이 간지러워요 병원안가고 치료할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7
기저질환
질 가려움
생리 끝나고 2주정도 됬는데 생리 중부터 살짝씩 간지러웠는데 끝나고 나서부터 매일 깨끗이 씻어도 간지럽더라고요 흰색 묽은 냉도 좀 나오고 질염인가 걱정되요ㅠㅠ병원 안가고 나을수 있는 법 없을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7
기저질환
질 가려움
생리 끝나고 2주정도 됬는데 생리 중부터 살짝씩 간지러웠는데 끝나고 나서부터 매일 깨끗이 씻어도 간지럽더라고요 흰색 묽은 냉도 좀 나오고 질염인가 걱정되요ㅠㅠ병원 안가고 나을수 있는 법 없을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