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질염진단 후 생리 아픔 아직도 질염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다낭성
복용중인 약
야즈
제가 한 일주일전 경미한 질염 진단을 받고 약을 삼일치 먹은 후 간지러움은 전부 사라진상태로 생리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간디러움은 전부 사라지긴했지만 약간의 압통..?은 있었거든요? 근데 생리하고나서 휴지로 닦을때 기존보다 더 아프다는 느낌을 받아서요 단지 생리때문에 질이 약해져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것도 질염인건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다낭성
복용중인 약
야즈
제가 한 일주일전 경미한 질염 진단을 받고 약을 삼일치 먹은 후 간지러움은 전부 사라진상태로 생리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간디러움은 전부 사라지긴했지만 약간의 압통..?은 있었거든요? 근데 생리하고나서 휴지로 닦을때 기존보다 더 아프다는 느낌을 받아서요 단지 생리때문에 질이 약해져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것도 질염인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