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 회장실 변기에 있는 비대 사용 괜찮은 건가요?

공중 회장실 변기에 있는 비대 사용 괜찮은 건가요?

누가 남들 변 세척하면서 세균이 몸으로 들어 올 수 있다고 하던데요

힘을 주고 물이 몸 속으로 안들어 오게 하면 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리 그래도이건 너무 더러울 것 같아요 

    집 처럼 한달에 한번 세척을 해 주는 것도 아니고 물이 깨끗한지도 보르는데요 

    하여간 안하는게 좋음 

    집에가서 매일 샤워할 때 깨끗이 닦자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래도 관리문제와 여러 사람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에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아무리 관리를 잘하더라도 집에서는 많아봤자 세네명이 쓰는 변기와 수십, 수백명이 사용하는 변기는 이미 빈도의 차이가 심하죠

  • 공중화장실에 있는 비데는 사용하지않는게 좋은것 같아요

    평소 세척이 잘 안되고있을 가능성이 크기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위생적으로 안좋다고 생각해요

  • 공중화장실에서 있는비데는 개인적으로 사용하지않는게 나을듯합니다 위생상으로좋지않는거같아요 남들도같이쓰는거다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