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말정산 월세 재계약을 안했을시 공제방법
안녕하세요
연말정산을 하는데 월세 세액공제를 할려는데 집 계약 만료가 되고 월세가 올라가서 고민 하다가 그냥 살 게 되었는데요
계약서는 따로 다시 작성하지 않았고
집주인도 그냥 앞으 로 올라간 금액만 주고 따로 안해도 된다해서 그냥 계속 살았는데
이럴 경우에는 공제가 되지 않을까요?
공제받으려면 무슨 서류가 필요해요?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연말정산을 하는데 월세 세액공제를 할려는데 집 계약 만료가 되고 월세가 올라가서 고민 하다가 그냥 살 게 되었는데요
계약서는 따로 다시 작성하지 않았고
집주인도 그냥 앞으 로 올라간 금액만 주고 따로 안해도 된다해서 그냥 계속 살았는데
이럴 경우에는 공제가 되지 않을까요?
공제받으려면 무슨 서류가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