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과 이별을 하고 난후 다시 만나 또다시 이별을 했는데 보고 싶다고 연락하니 아예 연락이 없는 이유는 아마도 이제 정말로 헤어지고 싶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경우 오래 가는 커플을 못봤습니다. 결국 다시 헤어지게 되는 커플들이 많습니다. 만약 다시 상대방에게 연락을 했는데 답장이 없다면 이제 그만 끝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상대방도 그걸 바라기 때문에 아무런 연락을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한번 이별을 한 후에 다시 만나는 것은 사실 상당한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이별을 결심 했을 정도면 다시는 안 볼 결심을 한 것인데 설사 다시 마음을 바꿨다고 해도 언제 다시 헤어지자고 할수도 있지요. 그렇게 불안한 상태 에서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 지지 않습니다. 완전한 헤어짐도 고려 해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