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별이후 상대방의태도가 궁금합니다

이별이후 잡아놓고는 또헤어진다음

보고싶다고하니 답이없네요 무슨마음일까요

잡아놓고 또다시 헤어져서 정이떨어진걸까요 아예답없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상대방과 이별을 하고 난후 다시 만나 또다시 이별을 했는데 보고 싶다고 연락하니 아예 연락이 없는 이유는 아마도 이제 정말로 헤어지고 싶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경우 오래 가는 커플을 못봤습니다. 결국 다시 헤어지게 되는 커플들이 많습니다. 만약 다시 상대방에게 연락을 했는데 답장이 없다면 이제 그만 끝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상대방도 그걸 바라기 때문에 아무런 연락을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같은 이유로 헤어진 건가요? 이별이 반복되는 경우 대부분 같은 이유로 헤어지게 되고 똑같더라고요 .. 밀당하는 중이거나 지쳐서 답을 안하는 거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가끔 연애를 저런 식으로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옆에 두기에는 아쉽지만 막상 사라지면 그 또한 아쉬워서

    이별을 반복적으로 하게 됩니다

    저런 사람들과는 연애를 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에 빠지는 일이니

    그냥 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한번 이별을 한 후에 다시 만나는 것은 사실 상당한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이별을 결심 했을 정도면 다시는 안 볼 결심을 한 것인데 설사 다시 마음을 바꿨다고 해도 언제 다시 헤어지자고 할수도 있지요. 그렇게 불안한 상태 에서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 지지 않습니다. 완전한 헤어짐도 고려 해야 할 듯 합니다.

  • 사람마음이라는게 갈팡질팡하기 마련입니다.

    헤어졌지만 좋았던 기억이 떠올라서 다시 붙잡고 싶다가도 안좋은 기억이 또 떠오르면서 헤어지게되는 그런 상황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