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휴가인어 힘들어요 이젠 휴가철이 바뀌었으면ㅠㅠ

어딜가도 덥고 어딜가도 사람많고 그러다 병나고 ㅠㅠ 여행지에서 더위 제대로 먹고 그 이후 여름에는 그냥 쉬는데 구러다보니 연차써서는 가을 겨울에 제대로 여행을 못감 ㅜㅜ 차라리 날 좋을때 휴가철로 바뀌었으묜 좋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폭염으로 날이 뜨거우니 집에서 쉬라는게 휴가입니다

    땡볕인 밖에 나가서 고생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그리고 집이든 휴양지든 피서가라는 의미인데

    매사에 불평불만이 심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