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기막히게겸손한비숑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되는 음식이 있나요?
우리가 먹는 음식들은 대부분 냉장보관하는데요,
혹시 냉장보관하면 안되는 음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냉장 보관하면 독이 되는 음식들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음식들을 냉장보관을 피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냉장고에 보관하면 맛과 영양이 떨어지는 음식으로. 토마토. 바나나. 감자. 마늘. 꿀. 가지. 커피 원두. 양파.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먹다남은 음식을 냉장보관하게되면 식중독균이 냉장고내에서 번식할 위험이 높아지므로 유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냉장고에서 상하는게 쉬운것들이 안좋아요
대표적인 것이 밥이 있어요
빵도 그렇고요
빵을 상온 두는 것보다 냉장고에 두면 더 빨리 단단해 지는 이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