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일단젊은고릴라
채택률 높음
정형외과에서 재활을 하려는데요. 실비가 어찌되나요?
정형외과에서 재활하면 실비로 되더라고요. 근데 실비를 계속 쓰면 보험료가 오를까요? 그런 얘기들을 많이 들어서.. 필테하기엔 비싸서 어느 운동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일단젊은고릴라
정형외과에서 재활하면 실비로 되더라고요. 근데 실비를 계속 쓰면 보험료가 오를까요? 그런 얘기들을 많이 들어서.. 필테하기엔 비싸서 어느 운동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