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었다와 였다의 바른 사용법은 뭔가요???
글을 쓰는데 ~~었다? 였다?의 표현 방법이 헷갈리네요.
가령 즐거운 시간이었어??? 시간이였어???
어떤표현으로 쓰는게 맞는지 또, 쉽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글을 쓰는데 ~~었다? 였다?의 표현 방법이 헷갈리네요.
가령 즐거운 시간이었어??? 시간이였어???
어떤표현으로 쓰는게 맞는지 또, 쉽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