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금쪽같은물총새169
코코넛오일 영양정보 무엇이 더좋은건지 차이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제목처럼 궁금한것이 사진의 왼쪽과 오른쪽의 지방, 포화지방 수치가
왜이렇게 차이가 나는것인지... 차이점이 무엇인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영양성분은 표시 기준법이라는게 있는데요
서로 차이가 있어 보이지만 거의 비슷해요
이정도 수준이면 검사 오차나 표시법 기준에 적용 범위의 차이정도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