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안녕하세요 정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게 사실인 말인가요 아니면 그냥 지어낸 거짓말인가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조언을 저한테 해줬습니다 그래서 진짜로 맛있게 먹고 0칼로리인지 제가 테스트를 해 보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짜로 0칼로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러면 아주 마음껏 먹어 보게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결론은 아닙니다.
맛있게 먹어도 칼로리는 그대로예요
다만 맛있게 먹으면 도파민이 발생되고 몸의 신진대사가 높아져 살이 덜찌긴해요 아주 조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