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 직원 채용하길래 원서 넣었는데 발표날이 되어도 아무연락이 없네요
기타사항에 보니까 적격자가 없을경우 재공고 올린다고 하던데 사이트 공지사항에 재공고 올렸더라구요 역시 전 떨어진걸까요? 문자나 전화도 안주고 이러는건 좀 그렇네요. 전화해볼까 고민했는데 안하는게 났겠죠?
고민상담
기타사항에 보니까 적격자가 없을경우 재공고 올린다고 하던데 사이트 공지사항에 재공고 올렸더라구요 역시 전 떨어진걸까요? 문자나 전화도 안주고 이러는건 좀 그렇네요. 전화해볼까 고민했는데 안하는게 났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