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죽음이 두렵지않나요? 다들 어떻게 생각해서 두려움을 없애실까요
죽음이 두렵지않으신가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두려워지네요 앞으로 몇년밖에 살 지 못하겠구나 이러한 생각으로 잠을 못 잘 때가 많네요
이런생각을 하시는지, 어떻게 극복하시는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죽음이 두렵지않으신가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두려워지네요 앞으로 몇년밖에 살 지 못하겠구나 이러한 생각으로 잠을 못 잘 때가 많네요
이런생각을 하시는지, 어떻게 극복하시는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