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스테로이드 연고 바르고 세수 문의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피부과약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얼굴전체에 피부질환으로 피부과에서 토피크로연고 0.1% 연고를 처방 받아서 얼굴 전체에 바르고 있습니다 근데 연고바르고나서 나중에 클렌징폼으로 세수를하고 나서 연고가 얼굴에 남아있는 느낌이드는데 이때는 한번더 클렌징폼으로
세수를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피부과약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얼굴전체에 피부질환으로 피부과에서 토피크로연고 0.1% 연고를 처방 받아서 얼굴 전체에 바르고 있습니다 근데 연고바르고나서 나중에 클렌징폼으로 세수를하고 나서 연고가 얼굴에 남아있는 느낌이드는데 이때는 한번더 클렌징폼으로
세수를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