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면을 두 개 끓일 때 물도 두 배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 이유?
라면 하나의 물 양은 보통 550ml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데 라면 두 개를 끓일 때에는 저것의 두 배인 1100ml를 넣으면 될 것 같지만 사실 이보다 더 적게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라면을 두 개 끓일 때 물도 두 배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라면 하나의 물 양은 보통 550ml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데 라면 두 개를 끓일 때에는 저것의 두 배인 1100ml를 넣으면 될 것 같지만 사실 이보다 더 적게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라면을 두 개 끓일 때 물도 두 배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