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빠른답변 해주세요 눈 다래끼 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1
어그제부터 눈주위가 아프더니
고름생기면서 눈이 부어요 약 먹고 안약넣으니까 아픈거랑 붓기가 빠지는데 근데 동그라미 친거처럼 갑자기 뽀루지가 생기는데 뭔가요 무서워 미치겠는데 아주작아요 안보여요 잘 없다가 생겼어요 세안해서 그런가요 조금 가라앉는거 같은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어그제부터 눈주위가 아프더니
고름생기면서 눈이 부어요 약 먹고 안약넣으니까 아픈거랑 붓기가 빠지는데 근데 동그라미 친거처럼 갑자기 뽀루지가 생기는데 뭔가요 무서워 미치겠는데 아주작아요 안보여요 잘 없다가 생겼어요 세안해서 그런가요 조금 가라앉는거 같은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