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1,000건의 질문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 인대파열 원래 시린가요??인대 부분 파열이 되고 완치 후 5년째입니다. 가끔씩 시린 통증을 동반하고 그렇습니다. 어제는 밤에 이 시린통증이 그렇게 아픈 것을 아니나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 골절인지. . 인대파열인지. . .어제 넘어지면서 오른쪽발목이 뚝하는소리가나면서 붓더니 지금은 아예 움직이질못하겠어요 ㅜㅜ혹시 인대파열로 수술이나 이런거 하는건아니겠죠?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 인대파열인데 궁금합니다..!제가 고3때 발목인대가 파열되서 재생주사(?)맞고 괜찮아졌다가 26살 현재 다시 발목이 인대 파열이 됬습니다. 원래 발목은 완전히 좋아지지 않는건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발목 인대파열 얼마나 갈까요?체중이 100kg 정도인데요급히 계단을 내려오다가 발을 잘 못 디뎌서발목을 접질렀습니다발목이 안쪽으로 꺾였어요우두둑 소리가 난 것으로 보아인대 파열이 된 것 같은데걸어다니려면
- 생활꿀팁생활Q. 발목 인대 파열에 좋은 음식 있나요?발목 인대가 파열이 됐는데 주사 치료를 받아도 잘 치료가 안되서 영양제라도 챙겨 먹어야 될거 같아요!인터넷 찾아보니까 칼슘, 콜라겐, 콘드로이틴, 오메가3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 인대파열인데 통깁스하는게 좋을까요?발목 인대파열이 돼서 현재 반깁스중인데요일주일이상 됐는데 병원에서는 그냥 반깁스만 하라는데제가 보기엔 통깁스하면 더 빨리 나을까 싶어서요통깁스가 빨리 낫는데에 도움되나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 인대파열 완치까지 얼마나 걸릴까요?발목이 삐끗해서 인대파열이 왔는데요찾아보니 1년은 돼야 완치라던데 진짜인가요?너무 속상하네요런닝머신위에서 빨리 걷기는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 인대파열 후유증일까요??두달전쯤 발복인대가 파열되어 반깁스하고 재활을 했었는데 아직도 오래 걷는 경우 시큰거리고 불편감이 느껴지는 작은 통증이 있습니다. 이게 후유증일까요? 아님 아직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인대 전거비인대 파열 후 통증이 있습니다.안녕하세요 전거비인대 부분파열 소견을 받고 열심히 스포츠재활센터에서 재활 2개월 했습니다.
- 정형외과의료상담Q. 발목을 겹질러서 인대파열이 됬습니다발목인대파열나서 병원다니는데 반깁스를 해서 4주~5주정도 걸린다는대 대부분 40대 들은 몇주후 깁스를푸나요????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