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대전 오월드 가보는건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대전 오월드도 충분히 매력있는 곳이에요, 아이가 나이가 많으면 조금 지루해할 수 있는데, 나이가 적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으므로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어린이 교구 놀이 효과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교구를 이용하여 소근육이 발달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소근육 발달이 지적 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적 능력이라는 게 하나의 활동만으로만 향상되는 건 아니므로 보드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아이와 지금 에버랜드 가는건 무리겠죠?
안녕하세요. 겨울방학 시즌이라서 사람은 많겠지만 못 갈 정도의 시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충분히 가볼 만하다고 생각되므로 시간을 내어 가보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20개월 여자아기 키우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개월 시기라면 충분히 나타날 수 있고, 비교적 정상적인 성장 과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개월 아이는 싫다는 말로 자기의 의사를 연습하면서, 막상 혼자가 되면 보호자를 찾게 되는 경향이 존재해요. 지금처럼 지켜 보시면서, 지금은 하고 싶구나, 처럼 감정을 짚어주면서 차분히 대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0 (1)
응원하기
해외여행 여행자보험 가입해야할까요 .?
안녕하세요. 해외 여행자 보험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갑작스러운 현지에서의 사고, 병원 진료 등, 소지품 파손 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되므로 가입을 권합니다. 하나머니, 카카오페이, 마이뱅크 등 플랫폼에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선행학습 꼭 해여하나요??독서로만가능하나요
안녕하세요. 보통 초등 시기는 선행 학습이 필수가 아닙니다, 그렇기에 아이가 학습을 따라가는 게 어려움이 있는 등의 경우가 아니라면, 선행을 무리하게 시키지 않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이의 상황과 공부 스타일 등을 고려하여 결정해 보세요.
평가
응원하기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한글과 영어를 배우고 정작 교과과정에 맞지 않는 수업을 하던데 나이보다 일찍 배우는 게 더 좋은 건가요?
안녕하세요. 어느 정도의 선행학습은 아이가 적응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너무 지나치게 되면 오히려 아이가 학습에 흥미를 잃게 되고 과도한 학습으로 정서적인 스트레스 등 발전에 저해할 여지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아이가 몸으로 움직이는 운동을 싫어하는데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아이가 새로운 환경에서 얼어붙는 건 아주 자연스러운 반응이라서, 억지로 보내기보다는 놀이처럼 집에서 몸을 사용하는 경험부터 사용하는 게 좋아요. 부모님과 함께 춤을 추거나, 음악을 틀고 흉내를 내기 등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성공 경험을 하게 해주면 좋아요. 무엇보다 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던져 주면서, 아이 편에서 지지해 주시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인플루언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부 홀아비 싱글맘 싱글대디라면요?
안녕하세요.말씀하시는 일들도 그렇지만, 아이를 돌보아야 한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자신의 직업 내에서 양보와 절충은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몇 달 가까이 비우는 건 아이를 위해서라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0 (1)
응원하기
초등5학년 집공부 어떻게 생각하세요
안녕하세요. 학원이 필수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아이의 성향과 공부 스타일을 고려하여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강으로 충분히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하고 있다면, 그 자기주도적 학습이 이어지도록 지도해 주심 좋을 것 같습니다 :)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