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열렬한용사
- 약 복용약·영양제Q. 굿모닝 에스 자주 먹으면 내성 생길까요굿모닝에스 변비약 자주 먹으면 내성 생길까요유산균도 먹어보고 마그밀도 먹어봤는데 효과를 못 본 저인데 굿모닝 에스만 먹으면 시원하게 잘 봐서 간간히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아무래도 변비약이라 내성이 걱정 되는 데 장기 복용 하면 안되는 약 인가오? 효과 좋은 변비약이나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t3저하인데 계속 체중증가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안녕하세요 24세 여자입니다 최근에 3번이나 갑상선 검사했는데 tsh t4는 모두 정상이고 현재 t3가 정상치 보다 낮은 상태입니다 사실 검사한 이유가 체중 정체가 너무 심하규 심지어 조금씩 계속 찌는 상태라서 했었습니다 활동량도 늘려봤는데 자꾸 찌네요 .. 갑상선 초음파도 했는데 깨끗하다고 하고 병원에서도 사실상 t3는 저하인데 나머지는 정상이라서 저하증도 아니라고 합니다 도대체 왜 자꾸 체중이 찌는걸까요 직업상 유지를 해야하는데 자꾸 쪄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혈액 검사 결과 문자로 받았는데 어떤 상태인지 궁금해오23세 여성입니다.T3만 3번 연속 낮게 나왔고, TSH·Free T4 포함 다른 갑상선 수치는 정상이라고 들었습니다.또 LH, FSH, 여성호르몬, 남성호르몬 수치도 낮다고 합니다.장기간 식단과 수면 부족이 있었고, 야즈 장기복용 이력 있구요 최근에 끊은지 한달 됐는데 생리가 안나와서 검사했습니다이 경우:* T3만 낮은 게 갑상선 기능저하증 전단계일 수 있는지* 아니면 다이어트/스트레스 영향으로도 흔한 패턴인지 궁금합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공복 체중과 밤 체중이 똑같아요 정체기 극복법공복 체중과 밤 체중이 똑같구 제가 직업 상 살을 좀 더 빼야하는데 늘 식단을 해와서 그런지 정체가 너무 심하게 걸렸네요 ㅜㅜ안하던 유산소 까지 넣었는데 전혀 안빠지구오.. 정체기 극복법 알려주세요 ㅜㅠ 또 효과좋은 보조제 있으면 함께 알려주세요 ..
- 내과의료상담Q. 갑상선 재검했는데 결과가 걱정할 부분인지 궁금해오피곤함과 무기력함과 체중정체가 지속 되어 갑상선 검사를 다시해봤는데 모두 정상이긴 하나 낮은 정상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걱정할 부분은 아니고 다이어트 중이면 이게 쭉 지속 되게 되면 무월경으로 갈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직업상 관리는 무조건 필요해서 ㅜㅜ 이 결과는 갑상선 문제가 아니라 그냥 영양 문제일까요 ?!
- 약 복용약·영양제Q. 비맥스제트와 마그밀정 같이 먹어도 되나요 ?변비에 마그밀 정이 좋다길래 약국에소 사서 복용하려고 하는데 제가 비맥스제트를 먹고 있어서 마그네슘을 과량 복용할까봐 여쭈어요 혹시 같이 먹어도 별 문제는 없을까요 ?
- 내과의료상담Q.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이랑 일치해서 호르몬 검사를 해봤는데 t3만 낮고 나머지는 정상이라서 괜찮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근데 왜 살을 안빠지구 그럴까요 .. 제가 너무 식단을 오래해서 그런걸까요.. 답변 부탁드려용 엉엉..ㅜ
- 내과의료상담Q. 갑상선 검사결과 판독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너무 피곤해서 갑상선 피검사 했는데 나머지는 정상인데 t3만 낮은거 같은데 혹시 이게 다이어트 영향도 큰가요? 올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기능저하증이나 항진증 같은 병은 아니겠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체중감량 할때 사이클 인터벌이 나을까요 저강도가 나을까요안녕하세요 조금 타이트하게 체중감량을 해보려고 하는데 저강도로 사이클 30-40분 타는게 더 도움이 될까요 ? 인터벌로 30분 타는게 도움이 될까요 ?! 체중이 낮은편이기 하나 체지방이 높아서 빼려고 합니다
- 약 복용약·영양제Q. 야즈 장기 복용 하고있는 부정출혈이 발생되었어요안녕하세요 야즈 거의1년 복용하고 있는 상태인데 최근에 간염과 인반즈 투여로 인한건지 부정출혈이 있는 중에 최근에 콘돔 없이 질외사정으로 관계를 가졌는데 괜찮을까요? 그리고 인반즈와 간염으로 먹은 고덱스정과 우루사정이 피임약 대사에 효과를 미쳐서 부정출혈이 일어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