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굿모닝 에스 자주 먹으면 내성 생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굿모닝에스 변비약 자주 먹으면 내성 생길까요

유산균도 먹어보고 마그밀도 먹어봤는데 효과를 못 본 저인데 굿모닝 에스만 먹으면 시원하게 잘 봐서 간간히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아무래도 변비약이라 내성이 걱정 되는 데 장기 복용 하면 안되는 약 인가오? 효과 좋은 변비약이나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약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자극성 하제가 들어 있는 변비약입니다. 필요한 경우 복용 할 수 있으나 자주 복용시 복통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증상에 맞게 복용하시고 변비 증상 완화를 위해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네 간간히 드시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장기복용하면 우리몸의 장이 정상적으로 활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