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여전히열렬한용사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굿모닝에스 변비약 자주 먹으면 내성 생길까요
유산균도 먹어보고 마그밀도 먹어봤는데 효과를 못 본 저인데 굿모닝 에스만 먹으면 시원하게 잘 봐서 간간히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아무래도 변비약이라 내성이 걱정 되는 데 장기 복용 하면 안되는 약 인가오? 효과 좋은 변비약이나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홍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약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자극성 하제가 들어 있는 변비약입니다. 필요한 경우 복용 할 수 있으나 자주 복용시 복통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증상에 맞게 복용하시고 변비 증상 완화를 위해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김민경 약사
사람약국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네 간간히 드시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장기복용하면 우리몸의 장이 정상적으로 활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