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요염한킹크랩
- 생활꿀팁생활Q. 미용실 가기 전에 샴푸 하나요 안하나요~?커트 말고 펌 종류 할때 직전에 샴푸 하고 가시나요 안 하고 가시나요?? 전 보통 하고 가긴했는데 생각해보몀 갈때마다 또 샴푸를 바로 하던 거 같아서요!
- 영양제약·영양제Q. 칼마디 공복에 먹으면 위 아픈가요??어제 저녁을 좀 부실하게 먹었는데요 ㅜㅜ 순살치킨 세 조각? 근데 그러고 한 2시간 뒤 쯤에 칼마디 하나 먹었거든요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하니까 갑자기 울렁거리고 헛구역질이 나오고 매스꺼워서 나가려다 말고 주저 앉아서 쉬었네요 ㅜㅜ혹시 좀 허기진 상태에서 칼마디 복용한 게 위에 자극을 줄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 연애·결혼고민상담Q. 비혼이신 분들은 무슨 이유 때문에 비혼을 결심했나요?주변에서 연애 안할 때는 비혼 주장하다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 만나면 생각이 바뀌는 분들은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끝까지 비혼인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아서요.보통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평생 같이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던데 연애를 하고 있음에도 비혼이신 분들의 경우 어떤 마음이나 생각때문에 비혼을 주장하는지 궁금해요.연애를 하고 있지만 비혼을 주장하는 건 이별을 기약하는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싶기도 해서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딱히 안 드나요??
- 안과의료상담Q. 일회용 렌즈 당일에 재사용해도 되나요?저녁에 약속이 있는데 퇴근하고 약속까지 3시간 정도 텀이 있어서요!새벽부터 일어났더니 피곤하기도 해서 잠깐 눈 좀 붙이고 싶은데 끼고 자기도 그렇고 뺐다가 새걸 끼자니 몇시간 끼지도 않을 거 좀 아까워서요 ㅎㅎ ㅜ잠깐 빼서 2-3시간 정도 리뉴에 담궈뒀다가 다시 껴도 괜찮은가용? ㅜㅜ
- 연애·결혼고민상담Q. 번아웃 온 거 같은 사람을 도와줄 방법이 있나요사실 남자친구인데요.. 5년째 장기연애 하면서 금방 풀어지는 사소한 다툼 정도 몇 번 있었어도 큰 탈없이 추억도 많고 행복하게 연애했어요.농담반 진담반으로 결혼얘기도 당연 오갔고, 사회는 아는 형 누구에게 맡기겠다는 둥 부정적으로 반응한 적도 없었어요.연애 기간도 길어지고 어느정도 나이도 된 거 같아 슬슬 진지하게 결혼 얘기를 나누던 찰나에, 혼자 생각이 많아진 것 같더라고요.불규칙하고 긴 근무시간에 쉴틈없는 강도 높은 일을 하면서 근 1-2년 사이에 사람이 많이 지쳤다고 느꼈어요. 몸 컨디션도 많이 안 좋아졌거든요.스스로도 지금 직장을 계속 버티는 데에 한계를 많이 느끼고 이직 준비도 여럿 해봤지만 개인 시간이 워낙 없어 그마저도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그러는 사이에 결혼 얘기가 오가고 예식 뿐만 아니라 집을 구하는 등 다른 문제까지 생각하게 되면서 그 부담감에 번아웃이 온 것 같거든요.계속 이렇게 일을 해야 하는가의 고민이 결혼과 관련된 여러 일들을 책임질 수 있는가로 이어진 것 같아요.저는 결혼을 꿈 꾸고 어쨌든 살 집을 구해야한다면 안정적인 거처를 마련하고 싶다는 입장이었는데 현재 남자친구의 상황과 충돌한거죠..책임을 다하지 못 할거면 더 늦기 전에 이 관계를 마무리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까지 갔나봐요. 결국 시간을 갖기로 한 상황인데… 사실 저는 그냥 이 사람이랑 지내는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즐거워서 앞으로도 이렇게만 보내고 싶은 마음 뿐이거든요. 좋은 곳에 살고 멋지게 결혼하고 이런 거 다 상관 없어요. 그냥 꿈 꾸는 김에 이런저런 꿈도 꿔본 건데 제가 그 부담감을 더 키운 것 같아요.지친 마음이 해소되면 제 이런 마음도 알아주고 같이 또 다른 새로운 미래를 그리고 싶은데.. 지금 많이 힘들어보여서 이런 얘기를 꺼내는 게 의미가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어요.번아웃 온 거 같은 사람을 가만히 냅두고 기다리는 게 맞나 싶다가도.. 마냥 기다리기만 하다가 혼자서 놓아버리는 쪽으로 결론내지는 않을지 걱정도 되구요. 도와줄 수 있는 건 다 도와주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약 복용약·영양제Q. 알약을 잘 못 삼킬때 개선방법이 있나요?물이랑 알약을 같이 삼키려고 하면 물만 삼키고 알약은 못 삼켜요. 목구멍이 안 열린 느낌?? 특히 좀 크거나 무게가 가벼운 알약은 더 안넘어가서 영양제 챙겨 먹기도 힘이 듭니다 ㅜㅜ 목구멍을 열 방법이 있을까요?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Q. 물을 많이 마시면 오히려 입이 마르는데 왜그런가요!?평소에 수분 섭취를 잘 챙기지 못 하는 편인데.. 의식하고 챙겨 먹으려 노력은 간간히 하고 있어요!근데 평소에 그냥 물 안마시고 지낼 때보다 틈틈히 물 마셔주는 날이 더 입도 마르고 텁텁한 게 입냄새도 나는 거 같구요 ㅜㅜ의식한다고 해서 한번에 물을 왈칵 먹지는 않고 신경쓰는 날는 종일 물 챙겨 다니며 서너 모금씩 틈틈히 마셔주는 편이에요. 그럼에도 평소보다 물을 많이 마신 날 오히려 수분을 더 뺏기는 기분인데 이거 왜이런 건가요? ㅜㅜ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맥북 아이피나 위치설정 오류가 날 수 있나요?혹시 맥북에서 위치설정이나 아이피가 잘못 잡히는경우도 있나요?최근 집에서 맥북으로 네이버 로그인 했더니 차단된 지역에서 로그인 시도 했다고 알림이와서요.그 외에도 혼자쓰는 ott 계정에서 모바일은 시청이 되는데 맥북에선 등록되지 않은 가구라고 뜨구요 ㅜㅜ은근히 스트레스네요.. 어떻게 해야 해결되는지도 모르겠구요 ㅜㅜ
- 경제용어경제Q. 경제 공부 입문하기 좋은 책 있을까요?경제의 경자도 모르다가 최근 투자나 부동산 등등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ㅎㅎ 너무 문외한이라 유튜브나 영상으로 접하는 지식들이 본질적으로 와닿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큼직큼직하게는 알겠는데 디테일하게는 이해가 안가서 제 지식이 아닌 느낌이에요 ㅎ 여러분은 경제 공부 처음 시작할 때 어떻게 하셨나요? 읽을만한 책 있음 추천부탁드립니다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비염 때문에 편도가 부을 수도 있나요?먼지 많은 곳에서 근무하면서 2년 전쯤 처음 먼지 알레르기가 생기더니 비염으로 이어져서 환절기마다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3-4일 전부터 또 증상이 시작돼서 코 안쪽이 꽉 막혀가지고 입이랑 같이 호흡을 했더니 입도 마르고 잇몸도 아프더라구요. 그러더니 오늘 아침부턴 목도 좀 부은 느낌이 들어 편도 쪽 눌러보니까 통증이랑 이물감이 있는 게 확실히 부은 거 같더라구요. 편도염도 앓아본 적은 있는데 지금은 목이 칼칼하거나 다른 증상은 없고 부은 느낌만 들어서요. 비염 때문에 코가 막히면 편도도 부을 수 있는 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