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비혼이신 분들은 무슨 이유 때문에 비혼을 결심했나요?
주변에서 연애 안할 때는 비혼 주장하다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 만나면 생각이 바뀌는 분들은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끝까지 비혼인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아서요.
보통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평생 같이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던데 연애를 하고 있음에도 비혼이신 분들의 경우 어떤 마음이나 생각때문에 비혼을 주장하는지 궁금해요.
연애를 하고 있지만 비혼을 주장하는 건 이별을 기약하는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싶기도 해서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딱히 안 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