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평온한할미꽃
- 정형외과의료상담Q. 어깨 부상있었고 지금. 이것저것치료중입니다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선생님 안녕하세요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몇일전에 '양~한방병원을 다녀온사람입니다,제가DNA~주사맞고 왔다고했던사람입니다 요즘은 운동강도를 아주약하게.주3회정도로 운동은계속하고있습니다 ~한방병원을 갔을때에. 의사 선생님 께서 ~초음파 보시고~섬유화가되어있다고 말씀 을들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섬유화가되었다는말이. 어떠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정형외과의료상담Q. 어깨 부상으로인하여궁금한것문의드립니다선생님 안녕하세요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 ~제가 약 5개월전에 좌측어깨 부상있었고 지금도. 운동은 주3회씩. 약한~강도로하고있습니다~요즘도 좀불편하기에 오늘 양 ~한방병원을 다녀왔습 니다~초음파를해 보고 진료를보니 병원선생님께서 말씀 하시기를~삼각근쪽에. 근육에 구멍이나서. 조금씩 구멍을 매꾸어준다는 DNA-주사라는것을한방맞고 '약침맞고 왔습니다 이렇게 약 2주마다. 10번정도 치료를해야된다고합니다~근대 삼각근 근육에 구멍이났다는것이 얼마정도 위험한상황인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연애·결혼고민상담Q. 선생님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여치과의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선생님 안녕하세요 여친에대해서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말씀드립니다 ~몇일전에 여친이 전화를 안받으면 어떻게 하지 고민해왔습니다 ~근대. 여러 선생님 들께서 말씀 해주신대로 전화를 안받는다고. 단정하지않고 2일후에. 전화연결 되어서. 전화를 외안받았어 그런말도꺼내지도않고~그냥아무일없는양으로. 대화를하다보니 무난하게 넘어갔고 이번주 토요일 에 만나기로약속했습니다제가 서운한점은 있지만 그냥넘겨두고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볼겁니다 여러 선생님 들께서 좋은 말씀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고 궁금한것 있어면 또 문의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
- 연애·결혼고민상담Q. 2년째 만나고있는여친얘기입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선생님 안녕하세요 약1주일전쯤에 두서없이,여친에대해서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여친이 전화자주안해도되. 했던이야기입니다~지난번에 이어서 말씀드립니다 ~제가. 격일로직장근무를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근무하는날에만 오후9시30분경에 여친이 들양이들에게 밥주러가는시간에. 꼭전화를 해왔습니다,,근대,,약10일전쯤에. 전화를 했더니 부재중 이라. 세번정도하고 연결이 안되길래 그만했습니다. 글고 2일후에 전화를 했더니 이젠 전화를 자주안해도되. 하는말에 전약간실망했었고. 5월7일에 딱1주만에 전화를 했더니 받지않고. 아무런 메세지 나 톡도없고 해서 전 별생각이다듭니다 그래서 오늘9시30분쯤 양이들에게 밥주러가는시간에 전화해서. 오늘도 받지않으면 앞으로 혜어지더라고 전화를 안할려고합니다. 제생각이. 어떠한지 또. 선생님 의. 조언. 말씀 드립니다 ~~
- 연애·결혼고민상담Q. 여친과의. 대화를하다보니 정이뚝떨어짐선생님 안녕하세요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 제가 사귀고있는 여친에대해서. 말씀 드립니다 ~약 2년정도만나왔습니다,한달에 두번정도 만나다가 요즘은 한달에 한번정도 만나곤 합니다 근대 제가 격일로직장근무를하고있습니다 ~근무하는날에는. 오후 9시30분 경에 꼭전화를 한번씩해왔습니다. ,,참고로 여친은 길냥이들 에게 오후9시30분경에 양이들에게 밥주로가는시간이죠,,그시간에 근무하는날에는 꼭전화를 한번씩해왔습니다,,요즘3일전에. 전화를 했더니. 연결이 안되길래 걱정이되어서 3번정도하고 안했지요. 글고 내가 전화를해서 몾받었어면 뭐때문에 몾받았다고. 톡이라도 하라고 했는대 톡도없고. 어제오후. 9시30분 쯤 전화를 했더니 양이들에게 밥주로갔더군요 그래서. 요즘바쁜가보내. 전화연결 이안되니. 했더니. ~하는말이. 전화를몾받은날에. 집에두고와서 몾받았다고하더군요,,,그러면서,집에아들이 한명있는대. 엄마 부재중. 전화가 왔던대 하더랍니다 ,그러면,그랬어 하면될것을 어제전화를. 받으면서 전화를 한번해서 안받으면 그만하지 여러번했나고 핀잔을 주더군요. 전 걱정이되어서 3번정도하고 말았는대 ,,하는말이 앞으로 전화 자주하지말어. 자주안해도되어 이러는겁니다. 알았어 한번하고 안받으면 안할게 이렇게 하고 통화를끝냈습니다. ~글고나서~생각에잠겨있다보니~사랑보다무서운게 정이라는 속담도있는대~그만 정내미가뚝떨어집니다. 그래서 맘이조금 변했나 별생각들이떠오릅니다. 이럴경우에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두서없이. 말씀 올려서죄송합니다~감사합니다 선생님 ~~ 🌹
- 의료법률Q. 선생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선생님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제가요즘 약한달쯤,,전부터. 자고나면 좌측손바닥, 손가락쪽으로 반정도만 저림니다혹시,,한참주물러주면 괸찮아지곤합니다 뭐때문인지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영양제약·영양제Q. 건강식품~저스트글로우,어드밴스드메리바,파이토좀,커큐민 컴플렉스 1000mg안녕하세요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 ~커큐민 이라는 건강식품이,효능이 궁금합니다 어떠한사람이 복용하면 좋은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자동차생활Q. 자동차정비에관하여 문의드립니다 꼭답변을들어야만됩니다 부탁드립니다저하고 같이 근무하는동료가,기아자동차. 쏘렌토 를. 가지고있습니다,, 약24만키로정도 운행을 한것같아 보입니다 동료 나이가 올해74세입니다,,,지금나이에 새자동차를 구입하기도 그렇고해서 정이들은 자동차 라. 보수해서 탈려고 출발시에. 가끔 씩 ABS,브레이크 작동느낌이 오길래, 동내카센터에 가서 증상을 설명하고,,,하부쪽에. 노하다이를,교체해야된다고해서 맡겨 두고. 집으로 왔다가. 연락 이와서. 차를출고하여왔는대,,수리비용 은,약45만원주었고,증상이 잡히지않고,,,돈만버렸다고. 가서 따졌더니. 5만원만 돌려줘서 받고왔습니다,, 그래서 이젠. 기아자동차 1급정비공장,장기동점에예약을 하고 들어갔더니. 오무기어이상이라고 하여. 또 하루를 맡겨 두고 이튼날,,오무기어를 교체했다면서, 약~110만원~수리비를주고 찾어와서. 운행을 해보니 ABS,느낌 소리는 연전히있습니다~~기아자동차 가. 친정집이라는. 기아자동차 1급정비소까지 가서. 110만원을주고도. 수리를. 했는대 정작. 불안한. 소리는 잡지도몾하고. 여기. 저기. 수리비만. 날려버렸다고 엄청나게 스트레스 를 받고 있습니다. 이럴경우에 혹시라도 법적으로 대응할 방법이.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여기 저기 수리비용 만 날려버렸고 불안하게 나는 증상은잡혀지지도않고 ,마누라에게 수리비용 을 계속 받아서. 마지막으로. 기아자동차 1급정비공장 에서도. 안되니 어떻게 해야할지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금융법률Q. 통행료 일산대교톨게이트통행료문의선생님 안녕하세요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 ~제가~하이패 스단말기는있는대 ,개인사정 상,신용카드 가없어, 단말기가. 작동되지않고있습니다~어느날 일산대교 를 하이패스 구간으로통과했더니,통행료 고지서가. 집으로 나왔기에 이체해줬습 니다~궁금한것 은 급할때는,하이패스 구간으로 운행할때가있습니다. 근대~통행료 고지서가. 우편으로 말고 휴대폰 모바일로 오게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영양제약·영양제Q. 태스터 스태론,즉~남성홀몬에궁금합니다선생님 안녕하세요 궁금한것 문의드립니다,(태스토. 스태론) Dai teamTESTOSTERONEBOOSTER하루,두알씩,먹는것입니다,남성에게좋은제품이라고,지인이 추천해 먹고있는대, 괸찮은지요, 🇺🇸 미국제품이고,,,식약청에서 인증받은것이라고합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