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생님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여치과의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여친에대해서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말씀드립니다 ~

몇일전에 여친이 전화를 안받으면 어떻게 하지 고민해왔습니다 ~근대. 여러 선생님 들께서 말씀 해주신대로 전화를 안받는다고. 단정하지않고 2일후에. 전화연결 되어서. 전화를 외안받았어 그런말도꺼내지도않고~그냥아무일없는양으로. 대화를하다보니 무난하게 넘어갔고 이번주 토요일 에 만나기로약속했습니다

제가 서운한점은 있지만 그냥넘겨두고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볼겁니다 여러 선생님 들께서 좋은 말씀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고 궁금한것 있어면 또 문의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자친구와의 고민으로 질문을 주셨나봐요! 전화 연결이 되어 사이가 긍정적으로 바뀐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서운한 점이 있으면 솔직하게 여자친구와 대화를 해서 그 서운함을 이야기 해봐도 좋을 것 같구요! 대화를 할 때는 솔직하고 그리고 서로 배려하며 존중하는 마음가짐과 경청의 자세가 필요해요. 행복한 연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