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생님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여치과의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여친에대해서 문의드렸든 사람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말씀드립니다 ~
몇일전에 여친이 전화를 안받으면 어떻게 하지 고민해왔습니다 ~근대. 여러 선생님 들께서 말씀 해주신대로 전화를 안받는다고. 단정하지않고 2일후에. 전화연결 되어서. 전화를 외안받았어 그런말도꺼내지도않고~그냥아무일없는양으로. 대화를하다보니 무난하게 넘어갔고 이번주 토요일 에 만나기로약속했습니다
제가 서운한점은 있지만 그냥넘겨두고 이번주 토요일에 만나볼겁니다 여러 선생님 들께서 좋은 말씀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고 궁금한것 있어면 또 문의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