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조리예리졔리
- 피부과의료상담Q. 티눈제거 병원 추천 해주세요ㅜㅜㅜㅜㅡ엄지손가락 안쪽 옆면에 티눈이 생겼습니다냉동치료1회 레이저3회 했는데 다시 생겼어요ㅠㅠ 신논현역쪽에 티눈 레이저 잘하는곳 추천좀 해주세요ㅠㅠ종로,수원도 괜찮습니다아,혹시 티눈 레이저시술하고 술 마셔도 되나요?지금까지는 마셔도 상관 없다고 하셨는데 진실인지 궁금합니다ㅠ
- 재산범죄법률Q. 누가 자꾸 내 계좌에 돈을 넣어요!!!!!!ㅜㅜ제가 얼마전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했는데 배송이 오지않아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그때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달라고해서 줬는데 이 사기꾼이 환불을 안해줘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습니다근데 신고 다음날부터 물건을 구매한 금액만큼 5명한테 돈이 들어와요..바로 경찰에 사실을 알렸더니 건드리지말고 그냥 놔두라고해서 놔뒀고 제가 은행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송금된 은행으로 일일이 직접 전화해서 중개요청 하라고 하더라고요..ㅠㅠ그래서 다 했죠..사건은 여기서부터 입니다!! 5명중 3명은 은행상담원과 통화후 저에게 착오송금반환 요청을해서 바로 보내드렸어요근데 2명은 제가 사기를 쳤다며 착오송금반환 요청을 하지않고 사기로 고소를 하겠답니다이게 황당해서 설명을 다시 드렸어요제가 직접적으로 사기친게 아니고 저도 피해를 입어서 경찰서가서 다 얘기했다고 얘기하니 자기는 그런거 모르고 못 들었으니 신고하겠다고 막무가내로 나옵니다 이걸 맞대응 하는게 맞는거죠?
- 안과의료상담Q. 라식이나 라섹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매번 안경점을 가는것도 번거롭고 렌즈도 주기적으로 바꿔야하는데 돈이 너무 많이 나가요ㅠㅠ차라리 라식이나 라섹을 하려고하는데 보훈위탁병원에서 해도 되나요?혹시 실손보험 청구도 될까요?서울,안산,제주,대전 지역으로 추천 부탁드려요ㅜ.ㅜ
- 자동차생활Q. 뺑소니 차량 신고 해야하는데 조언좀....부탁해요오늘 오전에 신랑이 저 데려다주는길에 신호 대기중이였습니다그런데 갑자기 보조석쪽 에서 차가오더니 쿵 소리가났고 신랑이 빵 클락션을 울렸는데 그냥 갔습니다우선 제가 시간에 쫒기고있어 저를 데려다주고 보조석쪽 사이드미러 확인하니 깨져있었어요바로 블랙박스 확보를했는데 중요한건 소리가 안나요ㅠㅠ 블랙박스에서 미동도 크게 없었구요ㅠㅠ이거 신고해도 될까요?어떤방식으로 신고해야할까요??
- 교통사고법률Q. 차량 뺑소니 신고 어떻게 해야하나요?오늘 오전에 신랑이 저 데려다주는길에 신호 대기중이였습니다그런데 갑자기 보조석쪽 에서 차가오더니 쿵 소리가났고 신랑이 빵 클락션을 울렸는데 그냥 갔습니다우선 제가 시간에 쫒기고있어 저를 데려다주고 보조석쪽 사이드미러 확인하니 깨져있었어요바로 블랙박스 확보를했는데 중요한건 소리가 안나요ㅠㅠ 미동도 크게 없었구요ㅠㅠ이거 신고해도 될까요?어떤방식으로 신고해야할까요?
- 생활꿀팁생활Q. 벽지에 튄 기름 지우는법 알려주셨어요방에서 삼겹살 구워 먹다가 벽지에 기름이 퐉! 튀었어요ㅠㅠ흰벽지라서 지우고싶은데 어찌 지우나요?과산+세제+물 해봤습니다자꾸 문지르니 벽지 벗겨져요ㅜㅜㅜㅜㅜ
- 드라마방송·미디어Q. 나의 심심함을 달래줄 코미디장르 드라마 찾습니다장르는 코미디로 찾고있으며ott는 전부 다 있어서 아무거나 추천해주세요웬만한건 다 봐서...찾는게 어렵습니다ㅠ그리고 혹시 한국드라마인데 한국에 반영되지않을 날아올라라 나비 라는 드라마 방영하는곳을 알고계신분은 꼭꼭꼭 알려주세요ㅠㅠ
- 민사법률Q. 인터넷 사기 피해자들이 다같이 민사를 걸어도 되나요?인터넷 소액사기 피해자들 5명이서 민사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5명이 다같이 걸어도 되는지 아님 개개인이 따로 걸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세무조사·불복세금·세무Q. 국세청 세금 관련 문의드립니다...!!!제발 답좀주세요1.사업장 대표가 매월 초 내통장에 돈을 넣습니다2.돈을 여러사람에게 보내라며 받는사람 이름 계좌 리스트를 줍니다3.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 돈을 보낸후 거짓 세금계산서를 끊습니다4.약 5년을 그렇게 했습니다이러면 국세청에 신고했을때 저도 처벌 받나요?포상금도 받을수있나요?
- 세무조사·불복세금·세무Q. 국세청관련 문의드립니다...ㅜㅜ허위계산서 발행건을 신고관련 문의 드립니다제가 일하던 곳의 대표가 제 통장으로돈이 입금이 되면 6~9개 매장으로 알려준 금액을 분배해 입금하라고 했습니다계산서 발행금이라며...약 9개 매장의 한곳을 제외하고 나머지 매장은 일부 지분(제가 일하던매장포함)만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이후 약 1~2개월 후 단톡방에 초대 받고 알았는데 매달 각 매장에서 특정계좌로 100~1500원정도 입금하고 그 금액을 제 통장으로 입금받아 각 매장으로 분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일하던 곳과 그 외 1곳에 저도 지분이 있었습니다(위 9개이 어떤 매장도 공동 대표라든가 지부관련 계약 등은 없습니다)저는 제가 신고한 것을 누구에게도 알리고싶지 않습니다 그럴려면 각 매장과 허위 발급한 회사 중 어느 곳을 신고해야할까요?이일을 국세청에 신고하면 제가 처벌 받을까요?혹시 신고한다면 포상금도 지급이 되는건가요? 현재 카톡 내용은 그대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