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가 가장 좋아요

모닝 커피가 너무나도 좋은데

커피에 의존증이 생기네요 커피를 안마시고 버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커피를 안마시면은 하루가 힘들어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청초한늑대49입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차 종류로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히비스커스나 우엉차 혹은 보리차도 맛있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영악한상사조113입니다.

      저도 비슷하게 의존도가 있고 아침에 빈속에 마십니다 안먹으면 머리가 아프고 그런데 안되겠다 싶어서 저는 연하게 먹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대부적오함마입니다.

      제 와이프도 하루에 아메리카노를 2리터씩 마셔요. 정말 심하죠. 더 심해지기전에 녹차나 보이차 등 이런 차 종류로 한번 바꿔보세요

    • 안녕하세요. 활발한저어새287입니다.


      한국인은 얼죽아지요!

      겨울이나 영하이거나 눈이와도 얼죽아 입니다!

      출근길 얼죽아 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커피 대신 껌을 씹고 있는데

      껌을 매일 씹으니 턱이 아픕니다 ㅠ


      커피 대신 몸에 좋은 차로 바꿔 보시는게 어떨까요.

      비타민이 든 유자차나 심신의 안정을 주는 차 종류 같은걸로요.

    • 안녕하세요. 튼튼한망둥어36입니다.


      커피는 습관적인 반복인 것 같습니다.

      녹차나 둥글레차로 한번 바꿔보세요.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시간이 지나다보면 변한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리얼리티365입니다.

      커피 습관은 피로에서 시작됩니다.

      평일엔 출근해야하니 일찍 잠들고 일찍일어나고

      아침에 커피대신 차나 따뜻한 물을 드시는 습관으로 바꿔 보세요.

      모닝 커피는 습관입니다. 매일 반복하다 보니 루틴이 되버린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