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컴퓨터 본체를 폐기물 처리 안해도 되는 것인가요?
컴퓨터 본체 오래 된 것을 버리려고 하는데 동사무소에 물어봤더니 그냥 아파트 분리수거장에 고철 모아두는 곳 같은 곳에 놔두라는데 컴퓨터 본체를 폐기물 처리 안해도 되는 것인가요? 따로 돈내고 스티커 안사도 되고 갖다두라는데 맞나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컴퓨터 본체 오래 된 것을 버리려고 하는데 동사무소에 물어봤더니 그냥 아파트 분리수거장에 고철 모아두는 곳 같은 곳에 놔두라는데 컴퓨터 본체를 폐기물 처리 안해도 되는 것인가요? 따로 돈내고 스티커 안사도 되고 갖다두라는데 맞나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