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스와들업이나 스트랩은 언제 졸업시켜야 하나요?
스와들업이나 스트랩은 언제 졸업시켜야 하나요?
모두 꽁꽁 묶거나 누르면서 재우는건데 아직까지는 모로반사가 조금 있어서 깨기도 하더라구요.
없이 재우기에는 얼굴을 심하게 비비기도 하는데 다른 방법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스와들업이나 스트랩은 언제 졸업시켜야 하나요?
모두 꽁꽁 묶거나 누르면서 재우는건데 아직까지는 모로반사가 조금 있어서 깨기도 하더라구요.
없이 재우기에는 얼굴을 심하게 비비기도 하는데 다른 방법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